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 배송 달력 관리 안내
  • 작성일 : 2022-08-24 09:13:57
  • 조회수 : 178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추석 연휴 전후로 상품 출고 또는 배송 지연이 예상되는 경우, 각 택배사의 집하 일정을 확인하시어 판매자님의 휴무일 최소 1일 전까지 쿠팡 Wing 배송 달력에 휴무일을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일을 설정하시면 출고소요기간에 휴무일이 반영되어 출고예정일, 배송예정일이 자동 조정되며, 고객 주문 취소와 판매자점수 하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휴무일 미설정으로 인해 판매자점수가 하락하는 경우, 추후 예외 적용을 요청하시더라도 반려될 예정입니다. 휴무일 설정이 필요한 판매자님께서는 사전에 설정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무일 설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및 유의사항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무일 설정 방법

1. WING 우측 상단의 판매자명을 클릭하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배송달력 관리]를 선택합니다. 
 


2. 배송달력 우측 상단의 [일정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팝업창에서 배송휴무여부를 [휴일]로 선택하고, 날짜와 일정명, 사유를 입력한 뒤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의사항 

1. 배송 달력에 설정한 휴무일이 시스템 상 배송예정일에 반영되기까지는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휴무일 당일에 배송 달력을 업데이트하면 배송예정일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휴무일 최소 1일 전에 배송 달력을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용하시는 택배사의 일일 집하 물량 및 마감 일정을 확인하여 휴무일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물량 증가로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휴무일 이전 주문 건은 최대한 연휴 이전에 배송이 완료될 수 있도록 출고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재고 여유 확보 및 출고 가능한 수량에 맞게 재고를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6. 배송지연이 불가피한 경우, 고객에게 미리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님의 성공이 쿠팡의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고객서비스처리기준 개정 2022.08.24
다음글 [이셀러스] [고객확인제도] 고객확인 의무 이행 안내 202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