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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마켓 글로벌 셀러 해외직구 클레임 서비스 확대 안내(시행일자 변경: 9월 29일)
  • 작성일 : 2022-09-13 13:52:51
  • 조회수 : 92

안녕하세요 지마켓입니다.

지마켓은 구매회원의 사이트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해외직구 클레임 신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지마켓 글로벌 셀러 해외직구 클레임 서비스 확대]

 

 

1) 배포 일정

  • 변경  : 9 19 월요일

    변경  : 9 29 목요일 오전 8

 

2) 배포 내용

 - 현재 : 고객이 결제 완료 상태에서 “취소신청”만 가능

 - 확대 후 : 고객이 결제완료 및 배송준비중 상태 “취소신청” 가능 및 발송처리 이후 “반품신청/교환신청” 가능하도록 함

반품신청 단계에서 ‘배송받은 택배사에서 재방문 해주세요.’ ‘이미 판매자에게 보냈어요. ‘ 선택이 가능합니다.

*배송받은 택배사에서 재방문 해주세요.  - 판매자가 구매자와 컨택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수거 요청  반품 신청이 이루어짐

*이미 판매자에게 보냈어요. ? 고객이 직접 택배사를 선택  상품을 판매자에게 보낸  반품 신청이 이루어짐

 

추가로 판매자와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참고 이미지와 같이 반품 신청 확인 안내 얼럿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고 이미지]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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