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마켓입니다.
지마켓은 구매회원의 사이트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해외직구 클레임 신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습니다.
[지마켓 글로벌 셀러 해외직구 클레임 서비스 확대]
1) 배포 일정
변경 전 : 9월 19일 월요일
변경 후 : 9월 29일 목요일 오전 8시
2) 배포 내용
- 현재 : 고객이 결제 완료 상태에서 “취소신청”만 가능
- 확대 후 : 고객이 결제완료 및 배송준비중 상태 “취소신청” 가능 및 발송처리 이후 “반품신청/교환신청” 가능하도록 함
반품신청 단계에서 ‘배송받은 택배사에서 재방문 해주세요.’와 ‘이미 판매자에게 보냈어요. ‘ 선택이 가능합니다.
*배송받은 택배사에서 재방문 해주세요. - 판매자가 구매자와 컨택 후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수거 요청 후 반품 신청이 이루어짐
*이미 판매자에게 보냈어요. ? 고객이 직접 택배사를 선택 및 상품을 판매자에게 보낸 후 반품 신청이 이루어짐
추가로 판매자와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참고 이미지와 같이 반품 신청 확인 안내 얼럿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고 이미지]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지마켓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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