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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배송예정일 경과 미배송 주문 관리 강화 안내
  • 작성일 : 2022-09-13 16:09:45
  • 조회수 : 119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2022년 9월 19일부터 배송예정일 경과 미배송 주문건에 대한 관리가 강화됩니다.  

상품의 배송예정일이 경과되었으나 배송완료처리 되지 않은 주문건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문의관리로 판매자님께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해당 메시지를 통해 주문에 대한 배송 가능 여부를 답변해주시면 답변에 따라 주문건 관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배송예정일 경과 미배송 주문건의 배송가능 일자를 확인해주세요.  

배송예정일이 10일 이상 경과되었으나 상품이 배송완료 처리되지 않는 경우, 쿠팡은 판매자님께 고객센터문의 관리> 메시지 제목: 배송지연_배송가능여부 확인요청을 통해 새로운 배송예정일을 확인요청 합니다. 해당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실제 배송완료가 가능한 날짜를 입력해주시면, 쿠팡이 고객에게 새로운 배송예정일을 SMS로 안내합니다. 만일 고객이 취소를 요청하거나 배송이 새로운 배송예정일 익일에도 완료되지 않을 경우, 해당 주문 건은 배송불가로 분류되어 상품은 환불승인 처리됩니다. 

* 10일의 기간은 향후 택배사의 사정 등 특수한 사유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이 불가할 경우, 발송된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취소에 동의해주시면 환불 승인처리 됩니다.  
  • 해외배송 상품이 고객의 사유로 통관되지 않을 경우, 메시지 내 링크에 상세 사유를 기재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해당 내용을 고객에게 안내하여 통관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배송이 이미 완료되었으나 배송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경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판매자 콜센터를 통해 배송완료로 변경 혹은 직접 송장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판매자 고객센터: 1600-9879 

*운송장 수정 경로: 판매관리시스템(WING)> 주문/배송> 배송관리 or 판매관리시스템(WING) 홈 >주문/배송>배송상태 선택(배송지시/배송중)>해당 주문 조회>체크박스 체크>운송장번호 수정>택배사 선택> [선택 송장수정]  

※발송된 메시지에는 반드시 24시간 내 응답해 주셔야 합니다. 시간 내 응답하지 않을 경우, 무응답으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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