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인터파크 연동 방식 변경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스크래핑 -> API)
  • 작성일 : 2022-11-10 12:04:25
  • 조회수 : 5230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인터파크 연동 방식이 차주에 변경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반영일자
 2022.11.16(수) PM2시 예정

▶API 연동에 따른 필수 추가 작업
 API 사용 위한 인증키, 비밀키 발급 진행해 주셔야 정상 연동됩니다.
 
[신청방법]
1. 인터파크 API 센터 로그인 (http://shop.interpark.com/openapi/product/ProductAPICertify.do?_method=HiForCiteKey)
2. API 인증키 관리 > 일반업체 > 발급받기 > 인증키 신청하기 > 이용용도 선택 > 이용약관 동의 > 확인
 - 상품등록, 상품수정, 상품정보조회, 배송비정책조회, 반품배송지조회, 긴급알리미 조회, 긴급알리미 답변 달기 항목은 필수로 신청!


3. 인터파크 고객센터 셀러지원팀으로 사용 요청 메일 전달 (api@interparkshop.com)
 - 기재사항 : 업체명, 업체번호, 공급계약일련번호, 업체ID, 담당자명, 담당자이메일, 솔루션명, 판매링크URL
 - 솔루션명에 '이셀러스' 기입!
 - 상품관리, 배송관리 모두 이셀러스 사용시 [상품/주문 대행사 : 이셀러스] 기재 필요
 - 업체번호,공급계약번호 확인 방법 : 바로가기
 - 판매링크URL : 판매중인 상품 URL 기재 (인터파크 아닌 타 사이트 판매중 상품도 가능)
4. 승인 대기 상태는 [API 인증키 관리 > 관리하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5. 발급 받은 인증키는 솔루션 패치 후 [사이트 아이디 관리] 메뉴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 인터파크 인증키 입력방법 바로가기

※ 인터파크API 신청방법(유튜브) : 바로가기



패치 후 발급 받게 될 경우 승인 대기까지 2-3일 소요되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반영 시간 및 일자 변경 시 다시 한 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11/08 인터파크 작업 실패 안내(정상화) 2022.11.08
다음글 [이셀러스] 원본상품등록 엑셀 양식 업데이트 안내(1.0.4.1) 202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