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위메프2.0 부분취소 주문건 처리방식 변경 안내
  • 작성일 : 2023-02-23 12:09:25
  • 조회수 : 400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위메프2.0 부분취소 주문건을 주머니 통해 송장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부분취소일 경우 [주문취소요청] 상태로 수집되며, 주머니에서 삭제 전 사이트에서 [취소승인] 후 주머니 재수집 시 [주문내용변경]으로 변경되니 작업에 참고바랍니다.
 

1. 오픈일정 : 2월 23일(목)
2. 버      전 : 배송관리 ver.2256 부터 적용
3. 지원기능 : 위메프2.0 부분취소 주문건 [주문내용변경]으로 노출 시 [확인상태처리] 후 [정상]건으로 변경 가능
4. 유의사항
 - 발주확인 전 
    1) 취소 : 수집된 주문건 미노출
    2) 부분취소 : 부분취소 주문건 [주문내용변경]으로 노출, [작업처리] > [확인상태처리] 통해 [정상]건으로 처리 가능

 - 발주확인 후
    1) 취소 : [주문취소요청]으로 노출되며 [확인상태처리] 통해 [주문삭제] 가능
    2) 부분취소 : 부분취소된 주문건 [주문취소요청]으로 노출되며, 사이트에서 [취소승인] 후 재수집 시 [주문내용변경]으로 노출
                     [작업처리] > [확인상태처리] 통해 [정상]건으로 변경 가능( [취소승인] 전 주머니에서 삭제 시 재수집되지 않음 )
    3) 취소철회 : 주머니에서 삭제 전 취소철회 시 이전 상태로 재수집, 주머니에서 삭제 후 취소철회 시 [삭제된주문]으로 재수집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배송관리 배송추적 서비스 변경안내 2023.02.15
다음글 [이셀러스] 이셀러스 접속 장애 안내(정상화) 2023.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