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03/09 PM 14시 44분 서비스 정상화 됐습니다.
- 11번가 사이트오류 정상화되어 사용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11번가 사이트 API 장애로 인한 판매중지/재개 작업실패 현상 안내드립니다.
- 판매중지, 판매재개 작업실패
- 상품등록, 수집, 수정, 마켓상품삭제 정상
- 오류메세지 : 주의:상품 판매 중지 해제 중 Exception! 이 발생하였습니다. ' 해당 사유로 작업에 실패했습니다.
11번가 API 오류 발생으로 인한 작업실패로 사이트 문의한 상태입니다.
급하신 내용은 사이트에서 우선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이트 정상화 확인 시 해당 공지로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확장정보 카테고리 등록 방식 변경 안내 | 2023.03.09 |
---|---|---|
다음글 | [이셀러스] 원본상품 엑셀등록 시 발생하는 오류 현상 안내(정상화) | 2023.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