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아래와 같은 오류 현상이 발생하여 긴급 복구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류 현상]
23년 결제 건이나 [판매관리 > 발주(주문)확인/발송관리] 메뉴의
'발송기한'이 과거 날짜로 설정되어 판매관리 페널티가 부여되는 현상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는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초 오류 공지 등록 시간 : 2023년 11월 30일 9시 37분]
이전글 | [이셀러스] 위메프 S그룹 파트너사 수수료 정책 변경안내 (24년 1월 1일) | 2023.12.01 |
---|---|---|
다음글 | [이셀러스] 시스템 장애로 인한 정산대금 지급 지연안내 | 2023.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