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통합솔루션 상품등록 기능 신규 오픈 안내 (2023년 12월 6일)
  • 작성일 : 2023-12-07 09:14:16
  • 조회수 : 115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스토어입니다.

2023년 12월 6일,
타쇼핑몰에 있는 상품을 보다 쉽게 톡스토어로 등록할 수 있는 "통합솔루션 상품 등록" 기능이 오픈되었습니다.
 

톡스토어에 입점된 판매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메뉴 하위 "통합솔루션 상품 등록" 메뉴를 클릭하여 빠르고 쉽게 톡스토어로 상품을 등록해보세요.


[통합솔루션 상품등록 기능 소개]
 - 메뉴명 : 통합 솔루션 상품 등록
 - 기능소개 : 타 쇼핑몰(스마트스토어,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상품을 통합 솔루션(플레이오토 제공)을 통해 카카오톡 스토어에 무료로 한번에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 연동불가상품 : 해외배송상품, 상담예약 상품, 주문제작 상품, 렌탈 상품
 - 상품연동 시 주의사항
 1) 다른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복사 연동하는 것으로, 상품 등록이 완료된 이후에는 카카오톡 스토어 판매자센터를 통해 상품정보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2) 최초 상품 등록시 카카오톡 스토어에 ‘판매중지’ 상태로 상품이 등록되므로, 등록 연동 후 카카오톡 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판매중지 해제 처리 시 정상 판매 됩니다.
 3) 상품별 쇼핑하기/다음쇼핑 전시 여부는 기본값인 ‘전시함’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수정이 필요한 경우 등록 연동 이후에 카카오톡 스토어 판매자센터를 통해 수정해 주세요.
 4) 상품별 추천 리워드 설정 여부는 기본값인 ‘추천 구매시 리워드 지급’으로 자동 등록됩니다. 수정이 필요한 경우 등록 연동 이후에 카카오톡 스토어 판매자센터를 통해 수정해 주세요.
 5) 상품 출고지 및 방문수령지는 판매자 기본 출고지로, 상품 반폼/교환지는 기본 반품교환지로 등록됩니다. 기본 출고지와 기본 반품/교환지를 미리 확인해 주세요.
 6) 동일 상품 재동록 시 중복될 수 있으므로 기존 상품은 삭제 후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삭제 후 다시 등록을 원하실 경우 "지정상품 등록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상품등록을 권장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가이드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합솔루션 가이드 링크 : https://cloud.plto.com/sales/Wakeup_manual/Kakao_Guide.pdf
*통합솔루션 지정상품 등록하기 가이드 링크 : https://cloud.plto.com/sales/Wakeup_manual/Kakao_Guide_DesigRegis.pdf

 

마지막으로, 상품등록 방법이나 작업실패 등 통합솔루션 사용에 따른 관련 문의사항은 플레이오토 고객센터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플레이오토 홈페이지의 1:1 문의 (플레이오토 홈페이지 : www.plto.com
  • 문의 경로 : 플레이오토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상담 문의
  • 문의 가능 시간 : 09:00~18:00

앞으로도 파트너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로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개인화 메시지 보내기 기능 신규 오픈 안내 (2023년 11월 30일) 2023.12.07
다음글 [이셀러스] TLSv1.0 및 TLSv1.1 지원 중단 예정 안내 2023.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