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1번가입니다.
셀러오피스 주문관리 메뉴에서 판매자가 구매확정 주문건의 환불 처리를 직접 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됩니다.
해당 기능은 구매확정 된 주문건을 환불 처리시 사용됩니다.
1. 메뉴
1) 셀러오피스 > 주문관리 > 반품관리 > [구매확정 취소 바로가기] 버튼 (판매완료 내역 메뉴로 이동)
2) 셀러오피스 > 주문관리 > 판매완료 내역 >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 버튼
2. 메뉴 반영일 : 2023년 12월 18일(월)
3.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 조건
1) 주문상태 : 구매확정
2) 세부 조건
-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 전 고객과 협의 후 진행해 주시고,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 완료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 취소로 인해 발생한 배송비 등은 환불금에서 차감할 수 없습니다. 취소 비용이 발생할 경우 구매자와 사전 협의 및 별도로 받으신 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동일 상품주문번호 내 수량 부분취소 불가, 상품단위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 본 상품과 추가상품을 함께 구매한 경우 본 상품만 취소 불가합니다.
- 정산받았던 금액보다 당일정산금액이(셀러캐시포함) 부족한 경우 취소가 불가하며, 이 경우 취소금액만큼 셀러캐시 충전 후 취소 가능합니다.
- 구매자 책임사유의 경우, 초기배송비가 있는 경우 초기배송비 차감됩니다. (반품배송비 차감 설정 불가)
-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로 인한 신용점수 차감 및 평점 적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3-1) 참고이미지
셀러오피스 > 주문관리 > 반품관리 > [구매확정 취소 바로가기]
3-2) 참고이미지
셀러오피스 > 주문관리 > 판매완료 내역 > [구매확정 후 취소처리]
언제나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복구완료] [오류] 쇼핑라이브 재생 오류 | 2023.12.15 |
---|---|---|
다음글 | [이셀러스]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지원 중단 안내 | 2023.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