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입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문의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하게 되었습니다.
1:1 문의 리뉴얼 작업으로 인해 1:1 문의 이용이 일시 중단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NHN커머스 1:1 문의 리뉴얼 및 일시 중단 안내 (12/20)
1. 작업 일시 : 2023년 12월 20일(수) 18:00 ~ 19:00 (약 1시간 예정)
* 서비스 중단 시간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 서비스 :
- [NHN커머스 > 마이페이지 > 1:1 문의] 일시 중단
- [고도몰 쇼핑몰 관리자 메인 > 1:1 문의] 일시 중단
- [디자인센터 파트너스 > 1:1 문의] 일시 중단
* 작업 시간 동안 1:1 문의 접수 및 답변 확인 등 모든 기능 이용이 제한됩니다.
3. 개편 내용 : 편리한 UI 적용 및 일부 기능 개선
*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개편 일정에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4. 참고 사항 :
- 작업 시간 동안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FAQ 를 이용하시거나
고도몰, 샵바이 베이직/프로 이용 고객은 쇼핑몰 관리자 화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챗봇 `커밋`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도몰의 경우 최신 패치를 적용한 후에 관리자 메인 화면 내 1:1 문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1:1 문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치 바로보기 >>]
NHN커머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보다 편리하게 문의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개편 작업이오니,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더라도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 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15일
NHN커머스 드림
이전글 | [이셀러스] 파트너센터 정산관리 데이터 시스템 작업 안내 (23/12/21 19:00) | 2023.12.19 |
---|---|---|
다음글 | [이셀러스] [시스템] 11번가 정기 DB배포 및 인프라 작업으로 인한 일시적 서비스 중지(12/21) | 2023.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