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1번가 입니다.
설 연휴(2월 9일 ~ 2월 12일)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물량이 급증함에 따라, 구매자 불편 및 서비스 지연 등이 우려됩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상품상세에 공지를 통한 배송지연/휴무안내 진행 요청 드립니다.
[상세페이지 공지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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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상세페이지 공지 방법
1) 메뉴명 : 셀러오피스 > 상품관리 > 상품조회/수정
2) 등록방법
① [판매자 공지 등록] 버튼 클릭
② 구분 값 선택 : 상품정보
③ 대상 상품 선택 : 전체 상품 or 카테고리별 선택
④ 전시기간 설정
⑤ 공지내용 입력
⑥ [적용]클릭
3) 노출위치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정보 탭 상단
※ 공지 필수 내용
▶ 연휴 전 수령 가능한 주문일, 택배사 픽업 마감 및 재개일, 고객응대 가능일, 판매자 휴가기간 및 해당 기간 중 제한되는 서비스 등
■ 배송지연 공지등록 방법
- SO > 상품관리 > 상품조회/수정에서 ‘배송지연 공지등록’ 버튼을 통해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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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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