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구매자 배송완료 처리 가능 시점이 변경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발송완료 즉시 구매자가 직접 반품/교환 접수를 할 수 있도록 변경 예정입니다.
구매자 배송완료 처리 기능은 지난 22년 3월 도입된 바 있으며, 관련 공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해당 기능은 구매자가 리뷰 작성 및 포인트 적립을 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기존 배송완료 이후에만 가능했던 클레임 접수(반품/교환)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발송 이후 품절 안내 및 택배 추척 시간차로 구매자가 실물을 수령했음에도 클레임 접수 및 처리가 지연되는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변경되는 내용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변경되는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자: 2025년 8월 5일(화)
■ 주요 변경 내용
1. 발송완료 즉시 고객에게 노출되는 버튼
: 배송상세조회, 판매자문의하기, 반품하기, 교환하기
2. 발송완료 D+1일 오전 9시부터 고객에게 노출되는 버튼
: 배송상세조회, 판매자문의하기, 반품하기, 교환하기, 상품을받았어요
3. 구매자 배송완료 예외 처리 대상
: 교환주문 및 스마트픽 주문
*발송완료 상태에서 반품/교환되는 경우, 구매자 배송완료 처리 후 반품/교환 접수됩니다.
*기존 '배송완료확인' 버튼명이 '상품을받았어요'로 변경됩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빈티지관 OPEN 안내 | 2025.08.04 |
---|---|---|
다음글 | [이셀러스] 원쁠딜/원쁠템 서비스 종료 안내 | 2025.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