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롯데ON에서는 고객 반품 환경 개선을 위해 ‘롯데ON 빠른 교환/환불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빠른 교환/환불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일부 교환/반품 건에 대해 판매자님의 상품 검수 전 회수진행(택배사 집하) 과정에서 환불(교환의 경우 출고지시) 처리가 진행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진행 사항은 아래 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진행사항: 롯데ON 빠른 교환/환불 서비스
■ 서비스 대상 : 10만원 이하 상품 중 당사 내부 정책에 따라 일부 상품을 선정하여 진행
단, 일부 카테고리(e쿠폰, 명품/해외직구) 및 일부 거래처는(홈쇼핑 등)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진행 일정: 9/15 (월)
■ 빠른 교환/반품 대상 주문 확인 경로
1. 빠른 반품
- 판매자 센터>주문/배송관리>반품관리>반품상태[반품완료]선택 후 조회
- 반품 목록 그리드 내 기회수 여부: ‘기회수(빠른환불)’
2. 빠른 교환
- 판매자 센터>주문/배송관리>교환관리>교환상태[회수확정]선택 후 조회
- 교환회수 목록 그리드 내 기배송/기회수 여부: ‘기회수(빠른환불)’
■ 판매자님 확인해주세요!
1) 빠른 교환/환불 대상 주문 중 판매자/고객 귀책 사유로 인한 반품 배송비 분쟁이나, 반품완료/회수확정 상태에서 반품 불가로 판단되는 건에 대해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접수 부탁드립니다.
①[판매자 센터]>[통합주문조회]>’조회’ 후 해당 상품 선택>[보상요청]
②재판매 불가 상품 사진 송부(lotteonscm@lotte.net)
*첨부파일 내 양식 참고
※ 추가 증빙 자료가 필요하거나 상품 검수가 필요한 경우, 현장 실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보상 요청일 기준 5영업일 이내 지급 예정이며, 당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지연될 경우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2) 대상 제외 요청 접수
- 빠른 교환/환불 서비스 대상 제외를 요청하실 경우, 아래 URL을 통해 제출 부탁드립니다.
- URL: https://moaform.com/q/DiPke2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카테고리 및 구매옵션 개선 작업 안내 (2025년 8월 28일자) | 2025.08.22 |
---|---|---|
다음글 | [이셀러스] 회수지 등록 오등록에 대한 관리 시행 안내 | 2025.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