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신선식품 반품에 대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정책 및 상품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변경 사항은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하며, 전체 시행에 앞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될 예정입니다.
시범 운영 기간: 2025년 12월 10일부터 종료 시점 미정
운영 사유
현재 신선식품 반품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고객 불만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책은 반품 절차를 간소화하고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동시에 판매자님의 운영 부담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변경 사항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업데이트를 도입합니다:
원활한 시행과 피드백 수집을 위해 제한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판매자님은 일부 고객에 한해 변경된 반품 프로세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과정에서 상품 및 배송에 대해 확인이 필요한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필요 증빙을 갖추어 쿠팡확인요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판매자님의 협력에 감사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다면 판매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판매자님의 성공이 쿠팡의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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