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상품 수집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1-08-02 15:53:50
  • 조회수 : 906
21.08.02 ver.4.5.2194
정상화 되었습니다.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11번가 상품 수집 시 오류 현상이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11번가 상품 수집 실패 현상 발생

▶오류메시지 : 11번가 진행상품 1페이지 내용에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수집을 강제종료합니다.
 

해당 증상 관련하여 담당 부서에서 사이트 변경 및 API 오류 다방면으로 확인 중에 있습니다.
추가 확인 또는 정상화 되는 대로 해당 게시판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미니샵 쇼핑몰 서비스 종료 안내(2021.07.30) 2021.07.29
다음글 [이셀러스] 이셀러스 유튜브 채널 안내 2021.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