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사이트 오류로 인한 상품 수집 오류 안내(일부 계정)(정상화)
  • 작성일 : 2022-01-18 11:36:23
  • 조회수 : 683
22.01.18 PM 15시 50분
사이트 정상화된 부분으로 사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11번가 상품 수집 시 100개만 수집되는 현상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
 
▶증상 : 11번가 상품 빠른수집 시 100개만 수집되는 현상 발생
▶원인 : 사이트에서 판매중 상품 개수가 0개로 노출되어 발생



11번가 사이트에서 일부 계정 상품 조회 시 판매중 상품 개수가 0건으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순차 수집은 정상적으로 수집 되나, 빠른 수집은 사이트 정상화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사이트 오류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1번가 고객센터 1599-0110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1/17 마켓 카테고리 업데이트 안내 2022.01.17
다음글 [이셀러스] 정기점검 일정 안내(1.27 21:00~)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