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2차 인증 강제 적용으로 인한 상품 및 주문수집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2-03-29 15:07:06
  • 조회수 : 1172
PM4시 40분 상품관리(ver.4.5.2250), 배송관리(ver.4.5.2183) 패치 후 정상화 됐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현재 사이트에서 계속 인증을 요구하고 있어 작업 마다 인증창이 노출됩니다.
인증 유지 가능 여부는 추가적으로 확인 예정인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현재 11번가 상품수집, 주문수집 실패되어 안내 드립니다.
 

▶원인 : 11번가 2차 강제 적용으로 인해 발생
▶현상 : 2차 인증 시도 시 [필수값이 누락되었습니다] 사유로 인증 불가 / 2차 인증 후에도 지속적으로 인증 요구
▶오류메시지
  - 상품관리 :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배송관리의 경우 인증창을 닫은 뒤 수집은 가능합니다.

현재 사이트 변경으로 인해 담당 부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정상화 되는 대로 해당 공지글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이셀러스 홈페이지 접속 오류 안내(정상화) 2022.03.29
다음글 [이셀러스] 11번가 2차 인증 관련 안내 202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