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11번가 2차 인증 적용 후 로그인 실패로 첫 번째 작업이 실패되는 현상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11번가 SCM에서 2차 인증 사용 설정 시 사이트에서 인증 여부 값을 정상적으로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머니에서 인증 세션을 유지하는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로그인 실패가 발생되는 고객님의 경우 사이트에서 설정한 '2차 인증 사용'을 해제 부탁 드립니다.
▶2단계 인증 해제 방법
11번가 판매자 센터 로그인 > 판매자정보 > 판매자정보관리 > 로그인 2단계 인증 > 2단계 인증사용 체크 해제 > 확인
주머니에서도 인증 세션이 일정 시간 유지되도록 패치를 진행했으며, 실패가 발생되지 않으려면 사이트에서 2차 인증 해제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