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4/1 11번가 2차 인증 관련 추가 안내
  • 작성일 : 2022-04-01 18:50:17
  • 조회수 : 1257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11번가 2차 인증 적용 후 로그인 실패로 첫 번째 작업이 실패되는 현상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11번가 SCM에서 2차 인증 사용 설정 시 사이트에서 인증 여부 값을 정상적으로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머니에서 인증 세션을 유지하는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로그인 실패가 발생되는 고객님의 경우 사이트에서 설정한 '2차 인증 사용'을 해제 부탁 드립니다.

2단계 인증 해제 방법
   11번가 판매자 센터 로그인 > 판매자정보 > 판매자정보관리 > 로그인 2단계 인증 > 2단계 인증사용 체크 해제 > 확인

주머니에서도 인증 세션이 일정 시간 유지되도록 패치를 진행했으며, 실패가 발생되지 않으려면 사이트에서 2차 인증 해제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고객센터 단축근무 안내(2022.03.31) 2022.03.31
다음글 [이셀러스] 4/8 11번가 2차 인증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2022.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