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EMS2.0 상품 등록, 수집, 수정 간헐적 실패 현상 안내(재공지)
  • 작성일 : 2022-05-27 11:02:09
  • 조회수 : 1468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지난 5/27일 안내드린 ESM2.0 오류 관련하여 재안내 드립니다.

ESM2.0 연동 가능 업체가 추가되면서 ESM 대행사 설정이 풀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ESM API 대행사 다시 한 번 지정 후 작업 부탁 드립니다.

[ESM API 대행사 지정 방법]

ESM PLUS 로그인 > ESM+ 계정(ID)관리 > ESM API 관리 > 상품 대행사 '이셀러스' 선택 > 저장






대행사 지정 후 다시 작업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ESM API 과부화로 인해 상품 등록, 수집, 수정 작업 시 간헐적으로 실패되는 증상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메시지
원격 서버에서 (500) 내부 서버 오류 오류를 반환했습니다.


※사이트 직접 등록 또는 1.0 상품 등록은 이상 없으나 API 통신 작업은 간헐적 실패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시간차 두고 작업 부탁 드립니다.
 

API 부하 오류가 있어 작업 시 상품 작업 전반적으로 오류가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시간차를 두고 이용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정기점검 일정 안내(5.26 21:00~) 2022.05.19
다음글 [이셀러스] ESM 사이트 장애로 인한 상품관리 작업 실패되는 현상 안내(정상화)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