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발주확인, 송장전송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2-06-29 09:54:10
  • 조회수 : 494
22.06.29 pm12시 55분 정상화 됐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현재 11번가 발주확인, 송장전송 작업 실패되어 안내 드립니다.

발주확인의 경우 성공으로 노출되나 발주확인 작업이 완료되지 않으며, 송장전송의 경우 작업이 실패되고 있습니다.
오류메시지 : 상세 주문정보수집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담당 부서에서 사이트 변경 여부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공지글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정기점검 일정 안내(6.30 21:00~) 2022.06.24
다음글 [이셀러스] 인터파크(구) 판매자매니저 사이트 오류로 인한 간헐적 작업 실패 안내 2022.06.30